광교 오늘의 초밥 카페거리 맛집 확장이전
광교 오늘의 초밥을 오랜만에 갔어요, 처음 오늘의 초밥을 갔을 때에는 상현역과 수원지방법원 사이에 위치한 아주 작은 1인 초밥집이었습니다. 재료가 신선해서 맛도 있고, 가격도 맛 대비 저렴하여 친구와 함께 종종 갔었습니다. 맛있지만 저렴한 스시 오마카세 집이 어느새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났는지 얼마 후에 광교 카페거리로 이전했었어요. 카페거리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그런지... 광교 카페거리에서 또 한 번의 확장 이전을 통해 넓은 가게와 10여명의 직원을 두셨더라구요^^? 폭풍성장 ㅎㅎ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맛을 유지해주었으면 합니다.
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.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234435101
메뉴판
인증샷: 모듬사시미, 카이센동 특, 카이센동, 양념새우 초밥
양념새우 초밥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방문하시면 꼭 드시길 추천추천. 연어 구이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.
아래 사진은 카이센동 특입니다. 딱새우와 참치와 전복, 관자, 조갯살, 흰색 회(?) 다 탱글탱글했어요. 사진을 다시보니 배고파지네용
양념새우 초밥은 두 마리씩 가지런히 올라가 있었습니다. 확장이전 하기 전에는 정식 메뉴로 없었어서,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실 때만 먹을 수 있었는데... 이번에 정식메뉴에 양념새우가 추가되어 매우 만족했어요.
아래는 카이센동입니다. 주문할 때 카이센동 특을 주문했었는데... 카이센동을 주셨어요, 잠시 후에 사장님께서 음식을 잘못드렸다며 카이센동은 서비스로 드시라고 ㅠㅠ 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...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.
이번에 물티슈까지 주문제작하셨더라구요^^?
만족!